3

 

 

 

 

 

 

 

 

 

 

 

 해운대

 
 16일 오후 7시 해운대 수영만 요트경기장 야외 상영장 열린 '제14회 부산 국제영화제'폐막식에는 수많은 중국 팬들이 폐막작 '바람의 소리'의 주인공들을 보기 위해 레드카펫 주위를 점령했다. 중국 팬들은 리빙빙(李氷氷), 소유붕(蘇有朋), 황샤오밍(黃曉明) 등 중화권 스타들이 함께 나타나자 열광하기 시작했다. 특히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황샤오밍에 대한 열기가 대단했다. CCTV, 베이징 TV 등의 중국의 주요 언론들도 기자를 파견하며 폐막식에 관심을 보였다. 중국 언론에서는 중국 내 최고의 여배우로 꼽히는 리빙빙보다 고원원이 더 많은 환호를 받자 크게 놀라는 분위기였다.

 하지만 중국 언론들은 기대했던 한국의 스타들이 나타나지 않자 실망하는 분위기였다. 그들은 '폐막식에 한국스타들이 나타나지 않냐'며 의아해했다

 

 

 

 남포동

 

 

 

 

 

 

 광복동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부산국제영화제(釜山國際映畵祭, PIFF, [1]P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는 매년 가을 부산에서 개최되는 영화제이며, 1996년 9월 13일에 시작되었다. 부산국제영화제는 출범 이래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이자, 아시아 영화의 최대 축제로 자리잡았다. 부산국제영화제는 문화예술도시 부산의 국제적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세계 영화계에서 한국영화의 위상을 높이며, 제작 및 배급여건을 향상시키는 등 한국영화 발전의 원동력으로 기능해 왔다. 또한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지역의 영화를 통해 세계영화의 흐름을 조망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재능 있는 아시아 감독 및 영화들을 발견하고 지원하며, 이를 통해 아시아 영화의 비전을 제시해 왔다. 부산국제영화제는 앞으로 영상산업 발전의 중심지로서 아시아 영화를 위한 공동투자 마켓 형성, 한국 및 아시아 영화 제작지원의 활성화 등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부산 국제 영화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제 밤의 경관  (0) 2011.10.13
16회 부산 영화제 경관  (0) 2011.10.08
2010 부산 국제 영화제 /해운대  (0) 2010.10.09
개막식 부산 국제 영화제 2010  (0) 2010.10.08
2010 부산 국제 영화제  (0) 2010.10.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