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하여 봄꽃을
직접 생산한 초화류를 2월부터 씨을 뿌리고
다양한 아름다운 봄꽃을 보여 줍니다
4~5월에는 금어초, 금잔화, 석죽, 베고니아 등
10종의 다양한 봄꽃들을 화단에 심을 예정이라 합니다
​대형꽃밭에 다양한 봄꽃이 보기좋은 전경 입니다

 

 

 

 

 

 

 

 

 

꽃밭에 서면

 

-이해인-

 

꽃밭에 서면 큰 소리로 꽈리를 불고 싶다

피리를 불 듯이

순결한 마음으로

 

꽈리 속의 잘디잔 씨알처럼

내 가슴에 가득 찬 근심 걱정

후련히 쏟아 내며

꽈리를 불고 싶다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동그란 마음으로

꽃밭에 서면

 

저녁노을 바라보며

지는 꽃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고 싶다

 

남의 잘못을 진심으로 용서하고

나의 잘못을 진심으로 용서받고 싶다

 

 

 

 

 

 

 

 

 

 

 

 

종류도 다르고 색상도 다르고 울긋불긋 화사한 

모습으로 손님맞이에 바쁜 다양한 봄꽃 입니다
꽃을 보기 위해 오는 손님들에게 최대한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화사한 색으로 보여 줍니다

 

 

 

 

 

 

 

 

 

 

 

 

 

 

 

 

 

 

 

 

 

 

 

 

 

 

 

 

 

 

 

 

 

 

 

 

 

 

 

 

 

 

 

 

 

 

 

 

 

 

 

 

 

 

 

 

 

 

 

 

 

 

 

 

'꽃이 있는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화훼꽃 다양한 꽃전경  (0) 2021.05.07
죽단화 숲길 2  (0) 2021.05.05
봄의 전경속에  (0) 2021.04.25
듈립 성장 과정 산책길에서  (0) 2021.04.23
노란 죽단화 숲길  (0) 2021.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