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살려줘?  푸마에 쫒기는 아기곰

 

 

 

 

 

 

 

 

아래의 감동적인 영상은 영화 The Bear의 내용 일부입니다.

The Bear는 장 자끄 아노(Jean-Jacques Annaud) 감독의 1988년 작품입니다.

원 제목은 L'Ours로 되어 있네요.  엄마를 잃은 아기곰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고

하는데 감독이 곰들을 8년이나 훈련시켜 만든영화라고 합니다.

어떻게 이런 영상을 촬영 하였는지 정말 경이롭습니다.

푸마에 쫒기어 필사적으로 탈출하는 아기곰...

결국은 푸마에게 잡아 먹힐 절대절명의 순간... 어떻게 될까요?


 

 



부드러운 봄의 햇살을 받으며 태어난 지 얼마안되는 아기곰 두스는 엄마곰과 함께 나무뿌리에서 꿀둥지를 파내어 먹고 산다. 그러나 엄마곰이 갑자기 굴러떨어진 바위에 깔려 죽자 혼자가 된 두스는 여기 저기 떠돌아 다닌다. 엄마곰의 보호없이 혼자서 직면하는 세계는 보이는 것 전부가 놀라움의 연속이다. 신기한 개구리, 물고기, 냇물, 꽃, 나비 등. 어느날 두스는 두 사냥꾼의 총에 맞아 상처를 입은 큰 숫곰 바트를 만난다. 두스는 귀찮아하는 바트를 쫓아가 상처를 핥아준다. 이내 친구가 된 두스와 바트는 함께 사냥하여 먹이를 먹고 아기곰 두스는 조금씩 바트를 통해 자연의 섭리를 알아가게 된다. 그러나 사냥개를 데리고 다시 나타난 사냥꾼들은 바트를 쫓지만 두스는 생포된다. 두스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큰곰 바트에게 밀려 절벽에 몰린 사냥꾼들은 죽을 위기에 처하지만 바트는 사냥꾼을 해치지않고 살려준다. 우여곡절 끝에 바트의 곁에 돌아온 두스는 흰눈이 내리는 겨울이오자 바트와 함께 겨울잠을 위해 동굴을 찾는다.




 

 
 

 

'자연의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200m 깊이 바다  (0) 2010.11.01
소백산 계곡 2  (0) 2009.08.06
부산 영도 태종대  (0) 2009.07.06
새끼 사랑  (0) 2009.06.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