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utumn Leaves

- Nat King Cole

떨어지는 나뭇잎들이 창문 곁으로 스쳐 지나가네요
붉은빛과 황금색 찬란한 빛깔로 물든 낙엽들에서..
그대 입술을 보네.. 그 여름의 입맞춤.
난 햇볕에 그을린 그대의 손을 잡곤 했었지.

당신이 떠나간 후 하루가 길게만 느껴지네요
곧 난 예전에 듣던 겨울날의 그 노래를 들을거에요
하지만, 나는 무엇보다도 당신이 그리워~ 내 사랑..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면......

나는 무엇보다도 당신이 그리워집니다 마이 달링~~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할 즈음에는......




 

 얼었다 녹았다 ...얼마남지않은 한해을 마무리하는

 마음만은 따뜻하길 바랍니다

        Happy charistmas

 

 

 

 

 

 

 

 

 

 

 

 광안 테마거리

 

 

 

 

 광안 테마거리

 건강하시고 행복 하십시요

                                    

 

 

 

 

 

 

 

 

 

 

 

 

 

 

 

 

 

 

 

 

 남천 코오롱 골드비치

 

 

 

 

 

 

 

 

 

 남천 타워 아파트

 

 

 한 잎 두 잎 나뭇잎이
낮은 곳으로
자꾸 내려앉습니다
세상에 나누어줄 것이 많다는 듯이

나도 그대에게 무엇을 좀 나눠주고 싶습니다

내가 가진 게 너무 없다 할지라도
그대여
가을 저녁 한때
낙엽이 지거든 물어보십시오
사랑은 왜
낮은 곳에 있는지를
 - 
안도현 시집에서 -

 

 

'도시 경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는해 떠는 해  (0) 2011.12.05
부산의 중심 공원  (0) 2011.04.18
11월의 청계천  (0) 2010.11.12
서울 63 빌딩과 빌리 엘리어트  (0) 2010.08.30
용두산 공원  (0) 2010.08.14

+ Recent posts